The smart Trick of 콘텐츠이용료현금화 That No One is Discussing

Wiki Article

어찌보면 고객님들 입장에서는 더욱 간편한 방식이기 때문에 굳이 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분들이지만 간편성을 위해 수수료를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가 직접 진행해주기를 바라는 분들이 많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명백한 불법입니다.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주어 타인이 결제하는 시스템이기에  정보통신망법에 위반됩니다. 이후부터는 제 개인적인 의견을 적겠습니다.

과유불급을 명심하며 적절히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매우 유용한 급전 마련 방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소액결제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한 후 판매하면 상품권 현금화, 상품권을 제외한 소액결제 대상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판매하면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소액결제를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했고, 그 결과 휴대폰 소액결제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게임머니 등을 결제한 후 이것을 다른 수요자에게 시세보다 싼 값으로 판매하면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닳았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휴대폰 소액결제 방법을 통해서 현금을 구할수 있다는 것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오히려 그런 단점보다는 업체에게 판매를 하면 즉시 현금을 받을 수 있고, 사기를 당할 염려도 없어졌으니 생각하기에 따라서는 오히려 환영할 입장이 된 것이지요.

또한, 이것은 남에게 피해 주는 방법이 아닙니다. 정부에서 이것을 강하게 제재하는 것이 업자들이 막대한 이윤을 챙기는 점과 젊은 층들이 쉽게 부채가 생기기 때문인데 후자 같은 경우는 본인들의 잘못이라 생각되고 전자 같은 경우는, 급한 사람에게 돈을 가져다주고 자신들이 이익을 챙기는 것이기에 저는 부당하다고 보지는 않습니다. 물론 업체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측에서 수수료를 인하해준다면 더 좋겠지만 이 쪽 업계도 경쟁이 치열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이후 해당 문화상품권을 당근마켓, 중고나라와 같은 곳에서 판매를 합니다. 보통 현금보다는 조금 할인된 가격에 팔아야 합니다. 자동환불을 통해 현금화 할 수도 있습니다.

단, 환불신청 하는 시기 등에 따라서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고 소액결제가 취소될 수 있어 현금화가 어려울 수 있으니 가급적 충전한 금액을 그냥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티머니, 캐시비의 경우 충전 후 잔액환불을 이용해 현금으로 돌려 받거나 댐댐의 경우는 충전 후 팔라고 또는 엘포인트 → 하나머니 등으로 전환 후 현금화 하는 방법이 있는데 방식에 따라서 횟수제한, 수수료 등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